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

어머니가 못생겨서 포기했던 브레이브걸스 단발좌 유나 애기 시절 사진 모음

반응형

- 브레이브걸스 유나 -

본명 : 이유나

나이 : 1993년 4월6일(한국 나이 29살)

키/몸무게/발사이즈/혈액형 : 164cm/50kg대/235~240mm/A형

브레이브걸스 유나 인스타그램

 

브레이브걸스 유나 유튜브 채널

 

나는유나다

안녕하세요 보고가세요 ^3^... 팬들을 위해서 만들어봤어요

www.youtube.com

최근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단발좌라 불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지금은 단발이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여자 아이돌이지만, 어린시절 그녀는 어머니가 포기했었을 정도로 못생겼었다고 합니다.

본 포스팅에선 그랬던 유나의 애기 시절 사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어머니가 못생겨서 포기했던 브레이브걸스 단발좌 유나 애기 시절 사진 모음>을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브레이브걸스 단발좌 유나 -

음... 솔직히 이쁘다고 말하기엔 조금 어려운 외모긴하네요.

그래도 사진을 보고 지금의 유나 사진을 보면 "아 어린시절 사진이구나" 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반면 단발좌 유나의 어머니께서는 젊은시절 승무원을 했던 경력이 있는 분이라는데요.

아마도 유나가 나이를 먹어가며 어머니의 유전자가 조금씩 발현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뭐 어찌됐든 지금 유나는 아름다운 여자 아이돌이니까 어머니도 흐뭇하게 보고 계시지 않을까요?

그럼 본 포스팅 <어머니가 못생겨서 포기했던 브레이브걸스 단발좌 유나 애기 시절 사진 모음>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랙핑크 제니 사복 패션 끝판왕 사진 모음

- 블랙핑크 제니 - 본명 : 김제니 나이 : 1996년1월16일(한국 나이 26살) 키/몸무게/혈액형 : 163cm/45kg/B형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 www.youtube.com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블랙..

elkygamelog.tistory.com

 

디올, 자사의 앰배서더 블랙핑크 지수에게 영감받아 만든 컬렉션 사진 모음

- 블랙핑크 지수 - 본명 : 김지수 나이 : 1995년 1월3일(한국 나이 27살) 키/몸무게/혈액형/발사이즈 : 162cm/44kg/A형/235mm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 : 블랙핑크 지수 웨이보 : Sina Visitor System passport.w..

elkygamelog.tistory.com

 

셀러브리티 아이유의 애기 시절 사진 모음

우리나라에서 아이유 이 세글자를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아이유가 유명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겁니다. 일단 노래 실력, 좋은 노래가 많다는 것 그리고 외모 등등. 이 중 아이유의

elkygamelog.tistory.com

 

트와이스 사나의 무지막지한 파괴력, 사나빔 사진&움짤

- 트와이스 사나 - 본명 : 미나토자키 사나 나이 : 1996년12월29일(한국 나이 26살) 국적 : 일본 키/몸무게/혈액형/발사이즈 : 164cm/45kg/B형/230mm 사나는 이쁜애들 많다고 소문난 트와이스에서도 특히 인

elkygamelog.tistory.com

 

GS25 불매를 대하는 브레이브걸스 팬클럽의 자세

요즘 GS25 불매가 한창입니다. GS25의 각종 홍보물에 페미니즘 그러니까 메갈리아(이하 메갈)의 흔적들이 발견되면서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의 불매가 시작된 것인데요. GS25 불매 이슈가 언

elkygame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