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임팩트론 대출조건 및 금리 한도 총정리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선 임팩트론이라는 상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임팩트론의 금리, 대출조건 등 전반적인 모든 정보를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이를 본 포스팅 <임팩트론 대출조건 및 금리 한도 총정리>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임팩트론 대출조건 및 금리


임팩트론은 경기도 부천 소재의 정식 등록 업체입니다.
정식 등록업체이니 믿으셔도 괜찮습니다.

임팩트론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無서류, 無 방문, 당일 송금이라고 크게 적어놨는데요.
이런 부분들을 자신있게 강조할 정도로 임팩트론의 대출조건과 절차는 간단한편입니다.

임팩트론 사이트에서 이야기하는 것 처럼 임팩트론은 이름과 전화번호, 상품구분, 희망 금액만 입력하면 절차가 간단하게 끝납니다.

취급 수수료가 무료이며, 담보,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을뿐만 아니라 보증도 필요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쉽게 대출승인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캐시론은 직장인, 사업자, 여성(주부 포함) 취업준비생 모두 대출 가능합니다.

직장인은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최대 5000만원까지

사업자는 매출내역이 있따면 최대 8000만원까지

여성, 주부, 취업준비생은 연체 내역만 없다면 쉽게 대출 가능합니다.

임팩트론의 신용대출은 최고 80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2개월~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대 24% 입니다.

주택담보대출은 시세대비 95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최대 10년(연장가능), 대출금리는 최고 연18%입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은 차량가 120%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가능, 최대 대출금리는 연24%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계속해서 이야기하는 것 처럼 임팩트론은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절차가 간단하기 때문에 최근 많은 분들이 검색해보고 있는데요.

임팩트론은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신청가능합니다.

<임팩트론 대출 상담 받기>

그럼 본 포스팅 <임팩트론 대출조건 및 금리 한도 총정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