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

리지 라이브 방송 통해 "음주운전 잘못했다..내 인생은 끝났다.." 심경 밝혀..

반응형

최근 애프터스쿨 출신 방송인 리지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유명인이 음주운전을 하면 이슈가 되는 게 당연한 일이긴하지만, 리니 같은 경우는 성격이 조금 달랐습니다.

평소 리지는 각종 방송을 통해 음주운전에 대한 강한 적개심을 보여왔기 때문인데요.
때문에 대중들의 리지에 대한 실망감은 더욱 클 수 밖에 없었죠.

이런 리지는 음주운전 이슈 후 자숙의 시간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울먹이며 "내 인생은 끝났다"며 심경을 밝혔습니다.

리지의 인스타그램 방송 갈무리

리지는 14일 진행됐던 라이브 방송에서 "기사님이 그렇게 다치지 않으셨는데, 기사가 그렇게 나갔더라. 사람 죽으라고 하는 것 같다. 사람이 살다가 한 번쯤 힘들 때가 있는데 지금 이 상황은 저한테 극단적 선택하라는 말이 많다" 며 자신의 상황을 밝혔는데요.

이어 "제가 너무 잘못했고, 잘못한 걸 아는 입장에서..너무 죄송하다"라며 사과했다.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던 리지는 소리내 펑펑 울며 “더 이상..인생이 끝났다"라고 말하며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습니다.

애프터스쿨 전 멤버 출신인 방송인 리지는 지난 5월 18일 오후 10시 12분쯤 술을 마신 채 강남구 청담동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근처에서 본인 차량을 운전하다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사고 당시 리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다행히 리지와 택시기사 모두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이후 리지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고, 첫 재판은 오는 27일 열릴 예정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리지 라이브 방송 통해 "음주운전 잘못했다..내 인생은 끝났다.." 심경 밝혀..>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뷔가 사진을 찍으면 그곳이 관광지가 된다?

최근 BTS의 멤버인 '뷔'가 부산에 방문했었다고 하는데요. 뷔의 방문에 의해 웃지 못할 헤프닝이 벌어졌습니다. 부산에 온 뷔는 '부산시민공원'에 방문했고 이때 사진을 두장 찍어 트위터에 올렸

elkygamelog.tistory.com

 

아이유가 구매한 130억 짜리 '에테르노 청담' 내외부 모습

아이유가 새로 산 집이 화제입니다. 아이유가 새로 구매한 집은 '에테르노 청담'으로 가장 싼 집도 120억을 넘는다고 합니다. 그중 아이유가 구매한 집은 130억원 짜리로, 73-74평 이라고 하네요. 아

elkygamelog.tistory.com

 

이승기가 살고 있는 집, '삼성동 브라운스톤레전드'

최근 이승기가 견미리의 딸인 이다인 양과 연애중이라는 소식에 여러가지 의미로 뜨거웠습니다. 이승기는 가수, 배우 그리고 예능인 모두에서 성공을 거둔 연예인입니다. 때문에 나이에 비해

elkygame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