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

(3)
소득이 없어도 차만 있으면 OK! 중고자동차담보대출 ■ 예스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이란?+대출조건예스캐피탈 자동자 담보대출은 자신이 타고 있는 자동차를 담보삼아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무입고, 무방문 그리고 할부가 남아있어도 담보로 삼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대출이 많아도 당일 승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한 분들껜 더욱 괜찮은 상품이죠. 예스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이면 대출 조건 만족입니다. 소득이 없어도 본인 명의의 차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대신 2010년 01월 이후 출고된 자동차여야지 가능하며, 리스, 장기렌트 및 법인차량은 대출담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3.5톤 이상 트럭도 대출 담보 제외 대상입니다. ■ 예스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 등 정..
무설정 아파트론 금리 및 대출조건 총정리 아파트론은 예스캐피탈이라는 회사의 상품으로 아파트를 포함한 빌라, 단독주택을 담보삼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예스캐피탈은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회사로 정식 등록된 회사죠.본 포스팅은 예스캐피탈 아파트론의 금리와 대출조건 등을 다뤄보려 합니다.그럼 을 통해 이 내용들을 확인해보시죠.■ 아파트론 대출 조건아파트론 대출을 받기위한 조건중 가장 중요한 건 아파트, 빌라, 단독주택같은 주거공간을 가지고 있냐입니다. 본인명의만 되는게 아니라 공동명의, 배우자명의 등 다양한 명의에도 대출 승인 가능합니다. 기타 항목이 있으니 그외 상황에도 일단 문의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그 외 담보대출이 설정되어 있어도 소득이 없어도 현재 받고 있는 대출이 많아도 승인가능한데요.대신 몇가지 대출승인이 되지 않는 조건들이 ..
임팩트론 대출조건 및 금리 한도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선 임팩트론이라는 상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임팩트론의 금리, 대출조건 등 전반적인 모든 정보를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이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임팩트론 대출조건 및 금리임팩트론은 경기도 부천 소재의 정식 등록 업체입니다. 정식 등록업체이니 믿으셔도 괜찮습니다. 임팩트론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無서류, 無 방문, 당일 송금이라고 크게 적어놨는데요. 이런 부분들을 자신있게 강조할 정도로 임팩트론의 대출조건과 절차는 간단한편입니다. 임팩트론 사이트에서 이야기하는 것 처럼 임팩트론은 이름과 전화번호, 상품구분, 희망 금액만 입력하면 절차가 간단하게 끝납니다. 취급 수수료가 무료이며, 담보,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을뿐만 아니라 보증도 필요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쉽게 대출승인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