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

(4)
우리희망나누미 대출조건 및 금리 등 정보 안녕하세요. 우리희망나누미 대출은 '우리희망나누미 대부중개'라는 회사의 상품으로 높은 대출한도, 낮은 대출금리 그리고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등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우리희망나누미 대출의 정보들을 알아보려 하는데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우리희망나누미 대출 조건 및 한도우리희망나누미 대출 한도는 종류별로 다르며 최대 10억원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이 있습니다. 우리희망나누미 대출조건은 종류별로 조금씩 다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 : 재직기간 1개월 이상 사업자, 자영업자대출 : 사업자등록일 1개월 이상 무직자대출 : 무직자 or 취업준비생 여성전용대출 : 만 20세 이상 여성 맞춤대출 : 소득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부터 이자 및 거절 사유 정리 적은 돈이 급하게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큰돈이 필요할때야 대출을 생각하지만, 몇백만원 수준일땐 "이거 대출받기엔 좀 그렇지 않나..."싶을 수도 있는데요. 카카오뱅크엔 이런분들을 위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을 준비하고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낮은 금액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상품입니다. 대출 승인 절차 또한 간단하기 때문에 카카오뱅크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급전이 필요한 주부, 여행경비가 필요한 대학생들이 주고객층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언급한 주고객층을 보면 아시겠지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도 간단합니다. 본 포스팅에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등 모든 것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
배당금이란? 배당금 높은 배당주 순위 찾는 방법까지 우리가 주식을 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이슈에 따른 등락을 통한 차익 수익을 얻고자하는 것 입니다. 쉽게말하자면 싸게사서 비싸게 파는 것이 주식의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궁극적인 목표라는 것이죠.하지만 이런 가장 기본적인 것 외 주식을 통한 또 다른 수익을 노려볼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바로 '배당금' 이라는 것인데요.본 포스팅에선 배당금의 정의와 배당주 그리고 좋은 배당금이 높은 주식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배당금이란?배당금은 일정 기간동안 회사에서 얻은 수익의 일부분을 주주들에게 나눠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이 배당금은 주식마다 다릅니다. 회사가 배당하는 금액과 주식 발행수에 따라 배당금이 달라지기 때문이죠.배당금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은 해당 회사의 주식을 가지고 있거나 배당에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 완전 분석! 가입부터 만원가입 후기까지 요즘 카카오뱅크가 이래저래 화제입니다. 카카오뱅크의 대출상품도 좋지만, 적금 상품도 좋기 때문인데요. 본 포스팅에선 카카오뱅크의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는 말 그대로 26주동안 그러니까 6개월동안 돈을 납입하는 적금 상품인데요. 일반적인 적금들이 달단위로 운영되는 것과 달리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는 주단위로 운영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는 매주 입금하는 금액을 늘릴 수 있는데요.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입금금액을 조금씩 늘려갈 수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인지 아래 내용들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 가입하기당연한 이야기지만, 카카오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