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보험

어린이보험 추가가입 X, 현대해상 태아보험

반응형

내 아이가 태어나기전 아이에게 가장 바라는 게 무엇이신가요?

저는 아직 아이가 없지만, 제 아이에게 가장 바라는 건 무엇보다 건강하게 태어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태아의 건강은 부모가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 아는 동생도 정말 조심하고 노력했지만, 아이가 조금 아픈 상태로 태어났다고 하더군요.

지금이야 괜찮은상태지만, 초반엔 아이가 아픈 바람에 마음고생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걸 지켜보고 있는 저도 마음이 많이 아팠는데요.
동생은 당시를 회고하며 마음 아프기도 바쁜데 금전적인 문제가 함께 자신을 괴롭히니 정말 힘들었다고 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현대해상 태아보험은 이런 상황을 대비하기 위한 상품입니다.

본 포스팅 <어린이보험 추가가입 X, 현대해상 태아보험>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현대해상 태아보험 개요 -

- 현대해상 태아보험 보장 항목 -

현대해상 태아보험은 태아의 상해, 질병 그외 기타 등 다양한 부분을 보장해드립니다.

특히 선천정 질병까지 보장해준다는 건 정말 큰 보장내용이 아닌가 싶네요.


- 현대해상 태아보험 출생후 보장 -

제목에도 있다시피 현대해상 태아보험은 태아뿐만 아니라 아이가 어린이가 되어도 보장받을 수 있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어린이보험을 따로 가입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죠.

태아보험과 마찬가지로 상해, 질병 등 다양한 부분을 보장해주는데요.
특히 어린이들은 자주 방문할 수 밖에 없는 치과 치료 관련 내용도 보장해주기 때문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저는 아직 아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제게 아이가 있었다면 당연히 태아 보험에 가입했을 겁니다.

그게 아이 뿐만 아니라 부모를 위한 길이기도하니까요.

이런 현대해상 태아보험은 아무나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은 아닙니다.

25세~39세 임신 22주전 여성만이 현대해상 태아보험에 가입 가능한데요.

그리 까다로운 조건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가입할 수 있어 보입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가입문의 및 상담은 아래 링크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가입문의 및 상담 바로가기>

그럼 본 포스팅 <어린이보험 추가가입 X, 현대해상 태아보험>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재테크 > 보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보험 추가가입 없음!, 현대해상 태아보험  (0) 2019.12.07